무스탕 패션,이번 시즌 트렌드 리더로 급부상!

이번 겨울, 패션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카카오스타일의 지그재그 데이터에 따르면, 무스탕이 숏패딩을 제치고 겨울 아우터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로 떠올랐어요.

무스탕, 현대적 디자인으로 MZ세대 사로잡다.

무려 159%의 높은 판매 증가율을 기록하며, 특히 1020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죠. 기존에는 4050세대 중년층 사이에서 주로 선호되던 무스탕이었지만, 최근 다양한 색상과 현대적 디자인이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는 아우터 전체 인기 검색어 순위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무스탕이 카디건을 이어 2위에 올랐고, 무스탕 조끼 거래액은 무려 110% 증가했다고 하네요!

지그재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무스탕 제품으로는 미쏘의 ‘스탠카라 스웨이드 숏 무스탕’, 콜릿의 ‘오버핏 무스탕 플리스 재킷’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겨울철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죠.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무스탕의 다양한 스타일 연출 가능성과 뛰어난 보온성을 강조했어요.

최근에는 숏 무스탕, 무스탕 조끼, 비건 무스탕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출시되어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답니다. 이제 무스탕은 겨울철 패션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무스탕으로 이번 겨울, 여러분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Leave a Comment